보쉬 전동공구, 충전 멀티커터 신제품 출시
보쉬 전동공구, 충전 멀티커터 신제품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5.02.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런지 커팅, 트리밍, 목재 샌딩 등 ‘GOP 18V-40 Professional’
충전 멀티커터 ‘GOP 18V-40 Professional’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충전 멀티커터 ‘GOP 18V-40 Professional’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멀티커터로, 보쉬의 커터날 액세서리 라인인 스타락(Starlock)’ 전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크기에 따라 스타락’, ‘스타락 플러스’, ‘스타락 맥스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부착하는 커터날 액세서리에 따라 플런지 커팅, 트리밍 및 목재 샌딩, PVC 또는 금속 절단 작업에 유용하다. 디자인도 기존보다 25%가량 슬림해진 150mm 핸들로 컴팩트하다.

여기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간편하며,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속도 조절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재에 날이 닿기 전에는 속도를 자동으로 줄이고 날이 닿으면 설정한 속도로 증가하는 적응형 속도 제어기능을 통해 정밀한 절단이 가능하다.

아울러 액세서리를 3초 이내에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냅인(Snap-in)과 날이 자재에서 빠져나오는 즉시 작동을 멈추는 스톱 컨트롤(Stop control), 작업 중 발생하는 진동을 줄여 피로를 덜어주는 진동 컨트롤(Vibration Control) 기능을 적용,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브러시리스 모터로 컴팩트한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 배터리 지속시간 증가, 강한 내구성 등이 특징이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물론, 90°로 배치된 배터리 설계로 수평 절단 시에도 불편함 없이 편리한 작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