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고석현 셰프가 이마트24와 협업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이마트24와 흑백요리사 고석현 셰프가 협업해 내놓은 신상품은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5200원), 고추장크림리조또(2900원),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3800원)이다. 이마트24는 흑백요리사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는 ‘고씨네 고추장찌개’의 대표 메뉴를 편의점의 찌개도시락과 리조또 상품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이 집에서 유명 맛집의 맛을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F&B 기업 고씨네푸드 대표이기도 한 고석현 셰프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상품을 직접 맛보며 자문 역할을 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고씨네고추장찌개정식’은 삼겹살구이와 호박, 양파, 감자로 만든 고추장찌개를 비롯해 3가지 반찬과 밥으로 구성해 가성비를 강조했다. ‘양문비프버터치즈버거’는 흑백요리사 고석현 셰프가 운영하는 ‘양문’의 시그니쳐 메뉴인 ‘버터소갈비’를 버거로 만든 상품이다. ‘고추장크림리조또’도 고씨네 고추장찌개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이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고추장 크림 소스로 만든 리조또에 치즈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주)고씨네푸드는 고석현 대표가 운영하는 국내 F&B 기업으로 ‘2024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저작권자 © 나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