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 순환까지 고려한 설계” 슬림9 네모팬티, 270만 장 판매로 인기 입증
“림프 순환까지 고려한 설계” 슬림9 네모팬티, 270만 장 판매로 인기 입증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5.01.20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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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앤컬처
사진제공=㈜커뮤니케이션앤컬처

㈜커뮤니케이션앤컬처(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의 대표 제품 네모팬티가 림프 순환을 방해하지 않는 설계와 혁신적인 소재 기술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70만 장을 달성했다.

네모팬티의 인기 비결은 림프 순환에 민감한 Y존 부위를 조이지 않는 구조적 설계에서 시작된다. 일반 삼각팬티는 고무줄이 림프절이 위치한 부위를 압박해 흐름을 방해할 수 있지만 네모팬티는 허리와 허벅지를 부드럽게 감싸면서도 압박을 최소화하여 착용감을 개선했다. 슬림9은 자체 연구소인 모션랩에서 분석한 수만 가지 일상 동작을 바탕으로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3D 입체 설계를 완성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네모팬티에 적용된 에어플렉시(AirFlexy)는 슬림9에서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원단으로 한국섬유검사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이 원단은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설계와 소재의 조합 덕분에 네모팬티는 단순히 편안한 속옷을 넘어 림프 순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네모팬티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한국고객만족도 1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입증하면서 여성 드로즈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져 나가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처 관계자는 “네모팬티는 착용자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여성들이 더욱 자유롭고 쾌적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슬림9은 새해를 맞아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설레는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슬림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무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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