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 열교차단이 궁금하다면 오세요, 코리아빌드
건축물 열교차단이 궁금하다면 오세요, 코리아빌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2.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쉐크 본사 엔지니어 카를로스 씨 일요일까지 상주…부스번호 I-30번
독일 본사에서 파견된 카를로스 사인스 곤잘레스(Carlos Saenz Gonxalez) 프로덕트 엔지니어(Prodct Engineer). 전시회가 끝나는 일요일까지 부스에 상주한다.
쉐크 독일 본사에서 파견된 카를로스 사인스 곤잘레스(Carlos Saenz Gonzalez) 프로덕트 엔지니어(Prodct Engineer). 전시회가 끝나는 일요일까지 부스에 상주한다.

‘제로에너지빌딩 완성을 위한 구조용 열교차단재’ 독일 쉐크 사의 엔지니어가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 2023’에서 국내 설계사 및 건축가들에게 직접 상담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독일 본사에서 (주)쉐코리이빌드 참가를 지원하기 위해 파견된 카를로스 사인스 곤잘레스(Carlos Saenz Gonzalez) 프로덕트 엔지니어(Prodct Engineer)는 전시가 끝나는 이번 주 일요일까지 부스를 지킬 예정이다. 부스번호는 I-30번.

한편 독일 바덴바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쉐크는 구조용 열교차단재를 개발해 지난 40여년 동안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독일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는 게 카를로스 씨의 설명이다. 그는 또 건축물 열교차단은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결로나 곰팡이 방지 등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며, 유럽에서는 거의 100%의 건축물에 적용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한편 쉐크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Schöck Isokorb 외단열 건축물을 위한 구조용 열교차단재 △Schöck Sconnex 벽체 및 기둥용 열교차단제△Schöck Rutherma 내단열 건축물을 위한 구조용 열교차단재 △Schöck Isolink 중단열 건축물을 위한 열교차단 커넥터 등을 선보인다. /나무신문

쉐크코리아 대표 이정현 대표(오른쪽)가 참관객에게 건축물 열교차단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이 대표는 독일 패시브하우스연구소 공인 패시브하우스 컨설턴트다.
쉐크코리아 대표 이정현 대표(오른쪽)가 참관객에게 건축물 열교차단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이 대표는 독일 패시브하우스연구소 공인 패시브하우스 컨설턴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