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메가스터디의 메가클럽 멤버십과 손잡고 2025년 3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10개월 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스터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기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 메가클럽 멤버십 회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월 상이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가클럽 멤버십은 교육업계 유일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며,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십 멤버가 될 수 있다.
첫 달에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계정당 월 1회 다운로드 가능해 기간 내에 최대 1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멤버십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유가네닭갈비를 클릭한 뒤, 쿠폰을 다운받아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이번 제휴는 메가스터디와 메가클럽 멤버십의 영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유가네닭갈비의 고객층 확대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프로모션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매월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유가네 관계자는 “메가클럽 멤버십과의 이번 협업은 유가네 브랜드가 젊은 10-20대 소비자층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고객들이 유가네닭갈비의 맛을 부담 없이 즐기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외에도 유가네는 현재 고객들과 더욱 다양한 방면에서 소통하기 위해 ‘헌혈 프로모션’, ‘공무원 땡큐 프로모션’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