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시공사 ㈜하우스톡, 인천 영종도 오픈하우스 개최
전원주택 시공사 ㈜하우스톡, 인천 영종도 오픈하우스 개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5.03.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우스톡

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기업 ㈜하우스톡이 오는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39번째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인천 오픈하우스 주택은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건축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 설계와 하우스톡 직영공사로 완성된 모던 클래식 하우스이다. 하우스톡 오픈하우스에서 실물 주택의 디자인과 시공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 20년 이상의 건축 전문가들이 현실적이고 체계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세컨드 하우스의 수요 증가와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소형 주택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오픈하우스 주택은 실제 건축주가 거주할 목적으로 지은 38평형의 중소형 주택으로 모델하우스보다 현실적인 규모와 동선으로 설계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인천 오픈하우스에서 18평부터 2,30평형대까지 다양한 소형주택 기획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2025년 하우스톡 신규 가이드북을 받으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우스톡은 2006년 설립되어 다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종합건설사이다. 건축 컨설팅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등 분야별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영공사 선도 기업으로 ‘2024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건축(전원주택)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하우스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천 영종도 오픈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방문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