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코스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라라코스트는 2011년부터 시작된 해외 로열티 없는 순수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 11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고물가 시대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턱을 낮춰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을 위해 100여 개의 메뉴, 탄산음료와 고급 원두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놀이방을 준비해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에게도 최적의 외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존 라라코스트 서비스는 유지하며 동시에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캐주얼 다이닝 ‘라라코스트 라이트(LIGHT)’ 매장을 2024년 하반기에 오픈했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3년 연속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로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라코스트는 작년 완주삼봉점, 인천검단아라점, 동성로점 등 연달아 오픈해 고객의 접점을 높이고 있으며, 2025년에는 다사죽곡점, 광주상무점 신규 오픈 예정 등 계속해서 확장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